상품소개

LG U+ Biz 온라인가입센터의 상품을 소개합니다.

U+ 기업 070 인터넷전화

설치비가 없고, 이용요금도 30% 저렴한 인터넷전화 서비스

편리한 설치/비용 절감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기기만 있으면 바로 설치 가능합니다.
구내 교환기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설치비와 운영비 절감

다양한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발신전화표시, 통화연결음 등 고객 관리 및 회사홍보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택 가능합니다.

사내 시스템 연동 가능

사용자가 직접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Open API 제공해 사내 메신저, 고객정보와 연동 가능합니다.

추천 고객
쇼핑몰 | 배달업 | 통신판매업 | 콜센터 | 부동산 | 병원 | 제조업 | 학원 | 금융 | 공공 | 여행사 | 중소기업 | 배송 | 퀵

안정적인 고품질 인터넷전화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

Open API를 이용해 고객사 업무용 메신저/고객관리 솔루션 등과 연동하고 싶은 고객

ARS(자동응답시스템), 필링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

통화요금과 구축 비용을 절감하고 편리한 설치를 원하는 고객

서비스 안내

U+ 기업 070 인터넷전화의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합니다.

1

센트릭스

교환기 없이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전화 서비스

교환기 구축 및 관리비용 절감 / 착신전환 가능 / 통화내역 관리
통화요금이 일반전화보다 30%이상 저렴합니다.
별도의 구내교환기를 구축할 필요가 없어 유지보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별도의 설비 없이 인터넷전화기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설치하면 케이블공사를 하지 않고 와이파이로 전화기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착신전환, 녹취, 통화내역 등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센트릭스는 메신저, CRM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솔루션과 연동 할 수 있는 Open AP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장애로 통화연결에 문제가 생겨도 사전에 설정한 연결번호로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2

DCS
(일반형/고급형)

LG유플러스 IP 교환기로 안정적인 통화가 가능한 인터넷전화 서비스

전화 당겨받기 및 돌려주기 기능 / 회의통화 및 ARS 기능
일반형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내교환기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내선통화와 ARS(자동응답시스템)로 전화 그룹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 그룹 : 총무팀, 영업팀 등 그룹별 당겨받기, 돌려주기 설정 등 제공)
관리자와 사용자 별로 웹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강화된 통화 녹음(전수녹음), 멀티라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를 3년 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기 내부에 소형 전원배터리가 있어 순간적인 정전에 대한 보호기능이 있습니다.
* 멀티라인 : 키폰 1대에 2개 이상의 번호를 부여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3

U+통화매니저

전화가 오면 PC화면에 고객정보가 나타나고 다양한 기능의 고객관리프로그램

통화 녹취 / 통화이력확인 / 고객정보관리
센트릭스 또는 DCS 요금제에 가입 고객을 위한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입니다.
전화가 걸려오면 PC화면에서 발신자 정보를 확인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 문자메시지, 주소록, 메모, 녹취 등 상담 및 고객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고, 고객 등급을 설정해 등급별 맞춤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별 통화 이력 및 실적을 통계로 확인할 수 있고, 통계를 바탕으로 상담사를 효과적으로 배치, 관리할 수 있습니다.
통화 내용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녹취 보관할 수 있고, 프로그램에서 녹취파일을 바로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타사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자유통화요금제

가입 설치비 0원/HD급 키폰전화기 무상제공/무료통화 제공/부가서비스 무료

고급형 센트릭스 고객대상 요금 상품으로 ‘자유통화6~자유통화50’까지 총7종의 세부요금제로 구성
30%~60%까지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무료통화와 단말 할인, 부가서비스 패키지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쓰던 번호 그대로 가입 설치비 없이 초기비용 0원!
선명한 고음질의 HD급 키폰전화기 무상제공 / WiFi폰(AP포함) 50% 할인 제공
유선 전화 최고 수준의 무료통화 제공 (본사와 지점 간 내선통화 무료)
ARS, 통화연결음, 통화녹음, 발신표시, 착신 전화, BLF 등 부가서비스 무료

부가서비스


U+통화매니저
전화가 걸려오면 PC화면에 고객정보가 나타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 가능한 고객관리프로그램.
통화, 문자메시지, 주소록, 메모, 녹취, 통계확인 등 상담 및 고객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센트릭스 또는 DCS 요금제에 가입 고객을 위한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입니다.


우리매장알림메시지
휴대폰으로 매장에 전화를 건 고객에게 통화가 끝난 후 감사메시지, 매장/기업 정보, 이벤트 안내 등이 담긴 멀티문자 메시지를 자동 발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일반 매장, 음식점, 병의원, 고객센터 등 다양한 업종의 매장과 기업을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센트릭스 요금제에 가입 고객을 위한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입니다.


레터링
전화를 받는 고객의 휴대폰에 회사명 또는 이름을 표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Office 레터링과 Biz 레터링으로 구분됩니다.
* 센트릭스 또는 DCS 요금제에 가입 고객을 위한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입니다.

인터넷전화기 안내

구분 기기명 특징
유선 IP폰 IP450S
IP450S
단축 메모리 버튼(8개), 단문메시지 수신 및 발신, 헤드셋 연결 가능(이어잭 3.5파이)
ES280K
ES280K
단축 메모리(소프트키 활용시 최대 8개), 단문메시지 수신 및 발신, 헤드셋 연결 기능(RJ9)
IP520S
IP520S
HD급 통화품질, 2.8인치 컬러 LCD 모니터, 단축 메모리 버튼(60개),
IPv6 지원, 편리한 전화번호부, 헤드셋 연결 가능(이어잭 3.5파이)
IP700S
IP700S
HD급 통화 품질, 3.5인치 컬러 LCD 모니터
단축 메모리 버튼(10개), 단문메시지 수신 및 발신, 헤드셋 연결 가능(RJ9)
IP 키폰 전화기 IP700S+EK700S
IP700S+EK700S
IP700S에 키폰익스텐션(EK700S : BLF 30개까지 표시 가능) 기능 추가
IP 기가폰 IP520G
IP520G
기가 인터넷 지원, HD급 통화품질, 2.8인치 컬러 LCD 모니터, 단축 메모리 버튼(60개),
IPv6 지원, 편리한 전화번호부, 헤드셋 연결 가능(이어잭 3.5파이)
무선 Wi-Fi폰 WPI-9900E
WPI-9900E
2.4/5GHz 겸용, AP장치를 이용한 무선 인터넷전화기
* 키폰익스텐션 : BLF 사용자 등록을 위해 IP700S 인터넷전화기에 EK700S 키폰익스텐션 연결이 필요합니다.
- 고급형센트릭스는 EK700S 최대 1개 연결가능
- DCS는 EK700S 최대 2개 연결가능
* BLF : 키폰에 등록된 상대방의 통화여부를 램프로 표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전화기 세부기능 및 사양은 고객센터(1644-0623)로 문의하세요.


자유통화요금제 안내

구분 이용요금 무료제공 비고
DCS 고급형 DCS 고급형 센트릭스
무료통화 자유통화4 4,000원 5,000원 6,000원 50분 LG070가입자간
무료통화 별도제공
자유통화6 6,000원 7,000원 8,000원 100분
자유통화8 8,000원 9,000원 10,000원 150분
자유통화10 10,000원 11,000원 12,000원 250분
자유통화15 15,000원 16,000원 17,000원 400분
자유통화20 20,000원 21,000원 22,000원 550분
자유통화30 30,000원 31,000원 32,000원 850분
자유통화50 50,000원 51,000원 52,000원 1,700분
단말/장비 할인 HD급 고급형 키폰전화기 무상제공/WIFI폰(AP포함)할인 : 3년 약정 번들가의 50%
DCS장비 할인 : (정상판매가의) 50% 할인
자유통화6-50
공통적용
부가서비스 패키지 ARS/통화연결음, 녹취(100건), 발신번호표시(RID), BLF 무상제공
BLF는 DCS인 경우에 한함
가입조건 - 대상고객 : 기업070 고객중, 센트릭스, DCS 가입고객대상 (신규회선은 3년약정 필수)
- 가입제한 : CPG, 무약정, 별정사업자, 원넘버다폰 가입불가
- 약정기간내 변경가입시 "단말/장비할인" 적용불가. 단, 3년 재약정시는 적용가능 (신규와 동일)
DCS 장비할인은 정비기준 정액제 가입회선비율이 50% 이상인 경우에 한함 (고객당 1대)


U+통화매니저 주요 기능

기능명 내용
통화 PC로 고객에게 전화 발신 또는 수신 가능
최대 5명과 그룹 통화 가능
발신 예약 설정, 착신전환, 당겨받기 등 다양한 편의기능 이용 가능
메모 통화 내용, 고객 특이사항 등을 메모해 다른 사용자와 공유 가능
관리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중요 메모 별도 관리
문자메시지 단문메시지 또는 장문메시지를 전송 및 수신 가능
단체문자메시지, 예약 발송 가능
주소록 개인 또는 공용 주소록 관리
구글 주소록과 연동하거나 프로그램에 저장한 주소록을 PC에 저장 가능
녹취 통화 내용을 녹음하여 서버에 일정기간 보관하거나 PC에 저장 가능
통계 사용자, 부서별 통화, 문제메시지, 메모 등의 통계 제공
프로그램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 문자메시지에 대한 이력도 확인 가능
관리자 전용 기능 관리자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통화, 녹취 통계 등을 상세하게 확인 가능
U+통화매니저는 기존 CRM Pro 서비스를 개편한 서비스입니다.
기존 고객관리프로그램인 CRM Pro 서비스 이용 고객이 U+통화매니저로 변경하려면 CRM Pro 해지 후 별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CRM Pro 프로그램에 저장한 고객 주소록, 메모 등은 U+통화매니저 사이트(crm.uplus.co.kr)에서 간편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DCS 가입 고객의 경우 2017년 1월 1일 이후에 DCS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만 U+통화매니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DCS 신청 고객은 자동녹취 부가서비스(무료) 청약이 필수입니다.
U+통화매니저 가입 문의는 고객센터 1644-0623로 문의해 주세요.


기타 부가서비스 안내

구분 서비스 명 내용
유료
서비스
ARS 미리 안내 멘트를 설정해 교환원 없이 자동 전화 연결 할 수 있는 서비스
통화연결음 고객사로 전화가 왔을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기업 홍보와 안내등을 들려줄 수 있는 서비스
발신번호표시 고객사로 전화가 왔을때, 전화기에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보여주는 서비스
변경번호 자동안내 이전 번호로 전화를 건 사람들에게 변경된 전화번호를 안내 해주는 서비스
착신전환 지정한 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 해주는 서비스
무조건, 통화 중일 때, 응답이 없을 때 등 전환 조건 설정 가능
무조건/통화 중/무응답 등 전환 조건 설정 가능
무조건 전환조건 : 지정된 번호로 걸려온 전화에 대해 미리 설정한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통화 중 대기 통화 중일 때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를 끊지 않고 나중에 걸려 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착신제한 전화 거는 기능만 이용하는 서비스
무료
서비스
단축다이얼 전화번호를 2자리 단축번호로 저장해 간편하게 전화를 걸 수 있는 서비스
발신번호 보호서비스 받는 사람의 휴대폰이나 전화기에 자신의 번호를 표시하지 않는 서비스
발신제한 국제전화, 060 등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없도록 제한하는 서비스
부재중 안내 부재 중 전화가 오면 통화연결음으로 부재 내용을 알려주는 서비스
전화회의 최대 6명까지 동시에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
직통전화 익명 발신 설정한 조건에 따라 미리 지정한 번호로 전화를 연결해주는 서비스
수신거부 서비스 발신번호 표시 제한 전화를 차단해주는 서비스
전화회의 참여자에게 다자간 통화임을 알려야 하며, 다른 사람의 대화 내용을 몰래 들을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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