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

LG U+ Biz 온라인가입센터의 상품을 소개합니다.

U+ 전국대표번호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대표번호 하나로 고객센터, 지점 등에 연결해주는 서비스
1544/1644/1661/1800/1833/1522

전국대표번호
보유 업계 1위

업계에서 가장 많은 45만개의 번호 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44/1644/1661/1800/1833/1522

부가서비스
업계 최다 보유

비주얼링, 모바일 착신, 맞춤형 ARS, LBS, MCS, 단문메시지(SMS), 멀티메시지(MMS) 수신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고객만족도 향상

고객에게 무료통화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주문, 예약, 상담 및 A/S까지 무료통화 전화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CS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추천 고객
은행 | 보험 | 쇼핑몰 | 제조 A/S | 택배 | 교육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대표번호로 고객센터 및 지점 등에 연결을 원하는 기업

고객에게 안정적인 대용량 호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기업 (호 분배/호 전환)

ARS(자동응답시스템) 또는 위치기반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

주문, 예약, 상담, A/S 등으로 고객이 전화를 걸 때 무료로 제공하고 싶은 기업 (수신자 부담전화)

서비스 안내

전국 어디서나 통합된 기업 대표번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전국대표번호
서비스란?

전국 어디서나 1544/1644/1661/1800 하나의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

지역별로 서로 다른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하고 통합된 기업 대표번호로 효율적인 고객지원 및 응대 가능합니다.

2

서비스의 장점

고객이 기억하기 쉬운 1개의 기업 대표번호

여러개의 일반 번호를 대표 번호로 통합함으로써 단일 번호로 홍보가 가능하고 단일화된 대표번호로 기업 이미지 향상, 업무 효율성 증가!

3

번호 이동 서비스

기존에 이용하던 대표번호 그대로 LG U+ 대표번호를 이용하는 서비스

통신사와 관계없이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고품질의 LG 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주요기능

발신 지역별 호연결: 전국 16개 발신지역 번호별(예: 02/031/051 등)로 연결 전화번호를 1개씩 지정 가능

일시별 호연결: 시간에 따라 수신되는 연결 전화번호 지정 가능

호분배: 수신되는 통화들을 미리 정한 비율에 따라 연결 전화번호를 적절하게 분배 (예: 1번 50%, 2번 50%)

호전환(순차적 착신): 연결 전화번호를 순차적(예: 1번 > 2번 > 3번)으로 연결 가능

특정 발신 번호 허용/차단: 특정 발신 전화로 부터의 통화를 허용/차단 가능

114번호 안내: 전국대표번호를 114로 안내 가능 (전국 또는 특정 지역만 안내 가능)

부가서비스


채팅상담
음성상담이 채팅상담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결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원을 기다리지 않고 문의글을 미리 남길 수 있어 고객의 대기시간을 감소합니다.
모바일 연동이 가능한 ‘프리미엄 기능’은 모바일에서도 채팅상담이 가능하며, 채팅상담 중 이모티콘/상용구/자동 추천 등의 기능으로 상담시간을 단축합니다.


비주얼링 Basic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거는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기업로고를 노출 할 수 있는 서비스
비주얼링 기업 홍보서비스
비주얼링 Basic 서비스가 기본제공되며 추가로 콜센터 상담이 종료된 이후 이벤트 홍보/서비스 만족도 설문 등의 모바일 웹 페이지를 고객에게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


ARS 서비스
별도의 장비가 없어도 편리한 상담업무를 위한 ARS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별로 상담원 연결 편집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담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고객에게 다시 전화할 수 있는 콜백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심플ARS 서비스
전국대표번호 통화 연결음에 음성 안내를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휴무안내, 인사말 등의 노출하고 싶은 음성 안내를 시간별/기간별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추가요금 없이 무제한 음성 안내 수정 및 등록 가능하며, 5분/일/월 단위의 콜 통계 기능을 활용해 마케팅에 활용 가능합니다.


위치기반 서비스(LBS)
고객이 전화한 위치와 가까운 지점에 전화를 연결해 정확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임대형 부가 통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통신비 절감)
전국 어디서나 하나의 대표번호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홍보효과 증대)
어디서든 웹 페이지에서 착신 지역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니지드컨텍 서비스(MCS) 호 분배
전국에 흩어진 콜센터와 지점을 매니지드컨텍 서비스 (Managed Contact Service)로 통합 운영할 수 있어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콜센터를 하나의 가상 콜센터로 운영 가능하고 콜센터 사이에 업무 불균형이 없어 효율성 증대


매니지드컨텍 서비스(MCS) 호 전환
전국에 흩어진 콜센터와 지점을 매니지드컨텍 서비스 (Managed Contact Service)로 통합 운영할 수 있어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전국 콜센터 지점을 고객의 발신 지역에 상관없이 비율에 맞게 연결하는 방식
콜센터 본사와 지점을 연결하는 전용회선 불필요
콜센터 본사와 지점 통화 무료


신용카드 안전결제
별도의 장비 투자 없이 앞 번호가 1544/1644/1661/1800/1833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로 ARS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승인/취소/매입/정산 등 통합 관리 시스템이 제공되어 업무의 자동화가 실현 가능하며, 인증 절차를 간소화 해 카드번호와 주민번호로 본인 인증하여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메시지 수신(SMS/MMS)
고객이 기업의 대표번호로 음성, 문자, 사진 등을 이용하는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 가능하고 웹팩스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앱으로 메시지 수신 및 발신, 고객 DB연동이 가능합니다.
부서별, 상담원별 착신 설정이 가능하여 고객이 보내는 메시지에 실시간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1544/1644/1661/1800/1833/1522 요금 안내

기본형 분리과금형 (월/회선)
구분 0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최소회선 500회선 30회선 15회선 10회선 5회선 2회선
유선/070 11,000원
정액형 (월/회선)
구분 0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최소회선 500회선 30회선 15회선 10회선 5회선 2회선
유선 1~119회선 : 28,600원
120~299회선 : 27,500원
300~499회선 : 26,400원
500~999회선 : 25,300원
1,000~1,999회선 : 24,200원
2,000~2,999회선 : 23,100원
3,000회선이상 : 22,000원
070 11,000원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분리 과금형의 경우 기본요금 외에 시외2대역 요금과 서비스 이용자 요금의 차액 별도 부담
* 부가서비스(ARS, 위치기반, SMS 등) 이용 시 부가 이용료 별도 청구
* 휴대폰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시 계약자가 전환된 호에 대해 14.3원/10초의 요금 부담
* 기본요금 약정 요금제 할인 : 1년 10%, 2년 20%, 3년 30%, 4년 40% 계약 기간 내 해지 시 위약금 청구
* 전국대표번호 + IPCC 결합상품 가입 시 전국대표번호 기본요금 50% 할인
* 번호 이동성 수수료 2,000원
* ‘17.6.30 이전 가입자는 기존 요금체계 유지


전국대표번호 요금 안내

구분 부가 이용료(월/회선)
전국대표번호 ARS ARS 표준형 22,000원 50%할인 -> 11,000원
ARS 플러스 33,000원
심플ARS 1,650원
전국대표번호 SMS 수신 (정액제) 27,500원
전국대표번호 위치기반 LBS (건당) LG U+ 55원, SKT 88원 , KT 13.2원
전국대표번호 ARS 신용카드 안심결제 일반형 16,500원


채팅상담 요금 안내

구분 제공기능 월정액
채팅상담 스탠다드 기본 채팅상담 기능 제공 55,000원/상담원
채팅상담 프리미엄 기본 채팅상담 기능 + 연동 API 제공 88,000원/상담원


비주얼링 요금 안내

구분 이용료 (월/회선당)
비주얼링 Basic 3,300원
비주얼링 기업홍보서비스 27,500원


ARS 요금 안내

구분 표준형 ARS 심플 ARS
기본료 11,000원 1,650원
멘트작성 TTS(Test to Speech) 무료(변경 무제한)
성우 녹음 별도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표준형 ARS는 분리과금형/정액형 요금제만 선택 가능


위치기반 요금 안내

구분 이용료
기본료 무료
무선 정보 조회료(건별) LG U+ 55원
SKT 88원
KT 13.2원


매니지드컨택 요금 안내

구분 이용료 (시외통화료 발생 없이 전국 단일요금으로 호전환)
통화료 3분/22원


신용카드 안전결제 요금 안내

구분 (월/회선) 일반형 호 전환형
제공 서비스 ARS 부가서비스 ARS 부가서비스 + 호 전환
ARS 16,500원 27,500원 (ARS 호 전환)
전국대표번호 19,800원
신용카드 수수료 3.5%
특이사항 온오프 쇼핑몰 전자결제 통합 이용 시 수수료 0.1% 인하 -
시장가격 회선당 55,000원 3.7% (당사대비 5.4% 비쌈)
시장 가격은 참고 자료로 본 상품의 가격과는 무관
-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부가서비스 이용료만으로 별도의 ARS 시스템 구축 없이 이용 가능
전국대표번호 5등급 기준, 기본 계약 회선은 2회선


SMS/MMS 수신 요금 안내

기본료 SMS MMS
수신 (월/회선) 27,500원 550,000원
발신 (월/회선) A type : 110,000원 (기본 5,000건)
B type :   55,000원 (기본 2,000건)
F type : 220,000원 (발신단가 별도 협의)


1433 수신자 부담 전화 요금 안내

구분 발신 유형 서비스 가입자
일반 1433 통화 유선 시내 및 시외 1대역 49.5원/3분
시외 2대역 15.51원/10초
공중전화 시내/시외 기본 통화료 + 33원/1분
무선 Mobile 표준 17.193원/10초
할인 16.291원/10초
심야할인 15.389원/10초
TRS 20.9원/10초
070 VoIP를 이용한 통화 070 VoIP 전국단일 71.5원/3분


1433 수신자 부담 전화 발신 유형별 요금

발신자(서비스 이용자) 착신자(서비스 가입자) (회선/월)
없음 통화료 + 기본료 5,500원


1433 수신자 부담 전화 할인혜택

구분 요금 할인율
납부액 0 ~ 5.5만원 실사용액
5.5~ 11만원 55,000원 + 초과액의 5%
11 ~ 33만원 107,250원 + 초과액의 10%
33 ~ 110만원 305,250원 + 초과액의 15%
110 ~ 550만원 959,750원 + 초과액의 20%
550만원 초과 4,479,750원 + 초과액의 25%
*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1433 납부액에 따라 할인 혜택 적용
* 1433 번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 하실 수 없는 번호 입니다. 자세한 가입 문의는 고객센터 1644-0623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국 어디서나 LG U+ 기업공식 온라인가입센터

1644-0623

전문 컨설턴트에게 실시간으로 전국 설치 상담받아보세요!
실시간 상담 시간 - 평일 09:30~18:30
(주말, 공휴일 제외/점심시간 12:00~13:00)